동안 피부를 만들어주는 11가지 음식들
 
▶ 올리브과 견과류
건강한 지방은 혈관을 젊게 만들어 심장 마비, 뇌졸증 등의 질환을 예방한다.

▶ 시금치
높색 잎에 들어있는 철, 비타민K, 루테인 등은 당신의 눈을 보호해 준다.

▶ 레드와인
암을 예방하고 치매와 파킨슨 병을 예방하는데 도움이 된다.

▶ 고구마
탄력있는 피부를 유지하는데 도움이 된다.

▶ 붉은색 열매
붉은색 열매의 항산화제는 피부를 복구할 수 있다.

▶ 콩
염증을 줄여 피부에 도움이 되며 단백질과 섬유질은 심장 건강에 좋다.

▶ 오트밀
피부를 개선해주는 비타민B로 가득 차 있다.

▶ 우유
당신이 햇볕을 볼 시간이 없다면 우유는 당신에게 비타민D를 공급해 준다.

▶ 카레
뇌를 젊게 만들고 치매를 예방해 준다.

▶ 정어리와 멸치
두뇌 건강에 좋은 오메가3가 많이 들어있다.

▶ 코코아
심장 질환의 위험을 낮추고 당뇨병과 암을 예방할 수 있다.
 
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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