배에 가스가 찼을 때 해소에 도움이 되는 6가지 음식
 
▶ 파인애플
파인애플에는 소화촉진과 복부팽만을 줄여주는 브로멜린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요.
또 파인애플은 뇌졸중을 예방하는 효과도 있다는 사실!

▶ 파슬리
샐러드나 스파게티 같은 음식에 뿌려 먹는 파슬리는 천연 이뇨제 식품.
파슬리는 비타민이 풍부해 피부미용에도 좋아요!

▶ 치커리
치커리는 복부 팽만감을 가라앉혀주고 식이섬유가 풍부해 변비 예방에 좋아요
혈액 내 콜레스테롤 함량을 낮추는 효능도 있습니다!

▶ 생강차
생강은 복부 팽만감을 가라앉히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꾸준히 마시면 좋아요.
생강을 먹거나 생강차를 마시면 소화자 잘 되요!

▶ 바나나
바나나에 풍부하게 함유된 칼슘이 나트륨 수치를 조절해 가스가 차는 걸 예방해줘요.
고혈압을 예방하는데도 큰 도움을 줍니다!

▶ 현미
현미에는 식이섬유가 풍부해 배변 활동에 좋고 대장암을 예방하며 노폐물 배출에도 좋아요.
또 현미에는 모유를 생성하는 비타민도 풍부하다는 사실!
 
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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